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4차 산업혁명 시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전략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 김민주, 이엽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 2017년 08월 31일 출간
Marketing for Competitiveness by Philip Kotler
들어가며
변화의 해부학
1장 근본적인 동력: 기술
2장 주요 동력: 정치·법률·경제·사회·문화
3장 궁극적인 동력: 시장
제1부
변화하는 마케팅
역동적인 경쟁구도
4장 제품 중심 관점: 제품 개발에서의 연결성
5장 소비자 중심 관점: 디지털 소비자와 연결되기
6장 인간 중심 관점: 연결된 세상에서 좋은 일을 하면서 더 좋아지기
제2부
움직이는 마케팅
경쟁력 있는 핵심가치
7장 마음의 전략: 포지셔닝에서 명료성으로
8장 핵심 전략: 차별화에서 내면화로
9장 가치지표: 브랜드에서 캐릭터로
제3부
창조하는 마케팅
경쟁력 있는 마케팅
10장 가치탐구를 위한 마케팅 전략
11장 가치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술
12장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마케팅 가치
후기
글로리컬라이제이션 마인드 세트
아시아에서 세계로!
13장 아시아의 로컬 챔피언
14장 아시아에서 성공한 기업들: 아시아 비전과 현지 전략
15장 아시아의 다국적 기업들: 글로벌가치, 아시아 전략, 현지 전술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고 어떻게 무너진 블록을 다시 쌓았나[경영일반] (0) | 2018.01.20 |
---|---|
오리지널스[경제학] (0) | 2018.01.05 |
회색 코뿔소가 온다[경영전략] (0) | 2017.11.08 |
전략에 전략을 더하라 [경영전략] (0) | 2017.11.08 |
당신은 전략가입니까[경영전략] (0) | 2017.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