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읽은책
소비자의 숨은 심리를 읽어라 (HOW CUSTOMERS THINK)
곰돌이짱
2013. 12. 30. 18:22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소비자 > 소비자행동
제럴드 잘트먼
지음
|
노규형
옮김
|
21세기북스
|
2004년 05월 31일 출간
목차
1부 여행준비
1장 익숙함으로부터의 탈피
2장 새로운 미개척지를 향해
2부 마음시장에 대한 이해
3장 마음에 대하여(소비자는 무의식으로 인식한다)
4장 은유추출기법
5장 반응지연시간 측정기법과 뇌영상기법
6장 인간의 보편성 이해
7장 마음시장 읽기(공유개념도의 활용)
8장 기억은 변한다
9장 기억-은유-이야기의 상호작용
10장 브랜드와 이야기
3부 다르게 생각하는 방법
11장 창의적 사고를 위한 지렛대
12장 현명한 질문과 현명한 답
13장 새로운 패러다임의 출범
1장 익숙함으로부터의 탈피
2장 새로운 미개척지를 향해
2부 마음시장에 대한 이해
3장 마음에 대하여(소비자는 무의식으로 인식한다)
4장 은유추출기법
5장 반응지연시간 측정기법과 뇌영상기법
6장 인간의 보편성 이해
7장 마음시장 읽기(공유개념도의 활용)
8장 기억은 변한다
9장 기억-은유-이야기의 상호작용
10장 브랜드와 이야기
3부 다르게 생각하는 방법
11장 창의적 사고를 위한 지렛대
12장 현명한 질문과 현명한 답
13장 새로운 패러다임의 출범